Home
알리바바 클라우드
Overview

매니지드 서비스(기술 지원)

고객의 클라우드 인프라 및 시스템을 관리하는 운영관리 지원 서비스입니다.
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하며 이슈 및 장애 상황 발생 시 담당자를 통해 신속 대응 및 조치합니다.

  • 아키텍처 구성 지원
    • 클라우드 환경에 맞는 최적 아키텍처 제안
    •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지원
    • 고객 비즈니스 단계에 따른 구성안 제안
  • 인프라 운영 지원
    •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지원
    • 계정 운영 관리
    • 전담 엔지니어 배정
    • 24시간 365일 기술지원
  • 모니터링·관제
    • 시스템 자원 사용량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제공
    • 24시간 3교대 관제 서비스
    • 유선, 이메일, SMS 알림 제공
  • 장애 처리 서비스
    • 장애 발생 시, 즉각적인 조치 지원
    • 장애 발생 리포트 제공
메뉴닫기